[조합 아파트] [종료] 구리 우방 아이유쉘


guri-ubang

대표번호 1800-7058

우수한 입지와 설계 갖춰 흥행 예고된 구리역 ‘구리 우방 아이유쉘’, 홍보관 열었다!

지난 3일, 구리 중심에 들어서는 구리역 ‘구리우방아이유쉘’ 아파트가 홍보관을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생활편의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동시에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이라는 매머드급 호재를 품어 호평 된다. 단지는 구리시 중심 인창동 610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 379세대 모집에 나선다. 전 세대를 59/72/84㎡ 등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인기가 예상된다.

주거공간에 4베이 및 필로티 설계 등 특화설계를 적용해 채광성 및 통풍, 개방감이 뛰어나다. 여기에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 설계해 프라이버시 보호에 힘쓴 것도 눈길을 끈다. 차가 없는 자연친화적인 공원형 아파트로 건립될 예정이며,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 최적의 주거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삶의 질을 높여줄 고품격 웰빙하우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리시 인창동 일원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가까운 동시에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라는 매머드급 호재가 예정돼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된다. 구리AI플랫폼시티 등 다양한 개발 사업도 계획된 상태다.

8호선 연장선(별내선)은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까지 연결하는 연장노선으로, 지역 대표 호재로 손꼽힌다. 오는 2023년에 구리역이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지하철 2호선이 지나는 잠실역까지 20분 내 이동이 가능해진다.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대폭 강화되는 것이며, 더블역세권 확보에 따른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게 된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와 가깝고 복수의 국도가 근거리에 자리해 도로망도 풍부하다. 차량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일원에 이동하기가 좋다.

인창중앙공원과 구리시립체육공원, 이문안호수공원 및 왕숙천 등 풍부한 녹지가 단지 인근에 자리해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을 이룰 전망이다.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이 가까이 있고, 구리전통시장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어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도 수월하다. 학세권 아파트로도 인기다. 인창초, 건원초, 교문초, 구리초, 인창중고, 동구중 등 초중고가 가까이 밀집돼 있다.

관계자는 “풍부한 개발 호재와 탁월한 정주 여건 등 장점이 다양한 아파트지만, 주변 신도시 단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리우방아이유쉘 홍보관은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