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속초-롯데캐슬-인더스카이

대표번호 1800-7058

롯데건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선착순 계약 진행

롯데건설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앞서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평균 12.4대 1, 최고 22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마감된 바 있다.
이번 선착순 계약은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희망하는 잔여세대의 동·호수를 계약할 수 있다. 계약금(1차)은 500만 원 정액제이며, 계약금(분양가의 10%) 완납 시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비규제 지역인 강원도 속초시에 공급되는 단지로 대출 규제에서 벗어난다. 무주택 세대에게는 주택담보대출(LTV) 70%, 1주택 이상 보유 세대에게는 60%가 적용된다. 또 지난 7월 28일 개정된 지방세법 개정안에 따라 2주택까지 기존 취득세율(1~3%)도 적용받는다.
롯데건설 분양관계자는 “이번 선착순 계약은 부적격 당첨 등으로 인한 잔여 세대 일부가 나온 만큼 청약 미당첨자 또는 청약 접수를 못 했던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청약통장 사용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계약에 나설 수 있고 특히 기존주택 당첨 여부나 주택 소유 여부, 재당첨 제한 없이 전국의 수요자들 또한 계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공급되는 속초시 첫 번째 롯데캐슬 아파트다.
단지는 동해와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조망을 확보했으며, 단지 앞 도로보다 높은 단차를 활용해 저층부 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에서도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외관 디자인 ‘롯데캐슬 3.0’이 적용되며 전 세대에는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줄이는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과 세대 개별창고가 기본 제공된다. 타입별로 현관 창고, 팬트리, 파우더룸, 안방 드레스룸 등도 마련된다.
단지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는 중앙초등학교와 해랑중학교가 있으며 속초고와 속초여고 등도 가까이 있다. 동해고속도로 속초나들목을 통해 서울에서 양양 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며, 향후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용산-춘천-속초, 2027년 예정)을 통해 서울 등 수도권으로의 빠른 이동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오는 20일까지 계약 시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80 2.5 차량을 증정하며 이 외 OLED TV와 스타일러,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도 각각 추첨하여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