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아파트]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sokcho-yangwoo

대표번호 1800-7058

전매제한 피하고 속초 프리미엄 누린다,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특별 분양

속초 해수욕장 바로 앞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회사보유분 및 고층 해지 세대 특별 조건 분양이 진행 중이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특별 분양은 3년 전 공급된 분양가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데다 파격적인 조건과 전매 제한 규제를 피한 입주 전 마지막 보금자리 장만의 기회로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택시장을 중심으로 투기 수요의 원천 차단을 골자로 하는 부동산 정책을 지속하고 있는 정부는 지난 5월 11일 주택 전매행위 제한 기간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5.11 대책을 발표했다. 이에 국토교통부는 8월 전까지 주택법 시행령 개정을 완료해 2020년 8월부터 소유권 이전 등기 시까지 분양권 전매를 제한할 계획이다.

따라서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특별 조건 분양이 전매 규제 미적용 단지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공급된 아파트의 동일 면적 분양가 대비 최대 1억5천만원까지 저렴한 분양가로 실거주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분양 관계자는 “동일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의 분양가로 만날 수 있는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특별 분양이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양우건설이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서 공급하는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상징성과 희소성을 갖춘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지상 37층, 총 320세대 규모로 건립되며 분양사무실은 현장에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