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
유형: 오피스텔사업명: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
지역: 충청남도 천안시규모: 지하 6층 ~ 지상 15층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1, 1482번지구조:
  • 천안 노른자 입지에 위치하는 주거용 오피스텔
  • 단지 내에 상가 입점 원스톱 라이프 실현 가능
  • 지하철 1호선 아산역, KTX, SRT, 아산청주고속도로, 천안IC 등 풍부한 교통망
  • R&D직접지구조성,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투자확대, 천안제6산업단지 등 풍부한 개발호재 예정

☏ 1800-7058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

[땅집고] KJ사랑주식회사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일원에서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를 분양 중이다.

동문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5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천안시의 핵심 교통망인 번영로가 있어 삼성SDI 천안사업장,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예정)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천안아산역(KTX, SRT)과 아산역(1호선)도 인근에 있다.

이밖에 대로변 입지의 오피스텔이 다수 분양중이거나 예정되어 있다. 서울시 서초구에서는 ‘더 그로우 서초’가 분양 중이다.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지하 7층~지상 19층, 전용면적 49~100㎡, 총 221실 규모다.

반포대로 인근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우면산과 서리풀 공원 등 녹지 공간과 인접해 있다. 예술의전당과 국립중앙도서관, 한전아트센터, 국립국악원 등 문화예술 시설과도 가깝다. 서초 법조타운, 외교센터, 서초구청 등과 서울고, 상문고, 서울교대, 한국예술종합학교 등도 가까이에 있다.

동부건설은 2월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일원에 짓는 ‘센트레빌335’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7층~지상 20층, 전용면적 51~62㎡, 총 335실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는 남부순환로, 신림로와 맞닿아 있다. 2호선 신림역이 단지와 지하 연결통로로 이어지며, 향후 신림역에는 경전철 개통이 예정돼 있다.

신세계건설은 2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에 짓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면적 84㎡, 총 1,083실 규모로 지어진다. 명지국제6로와 인접해 있으며, 가까이에 을숙도대교, 명지IC 등이 있다. 인근에는 부산지하철 1호선, 3호선 강서선(예정), 하단~녹산선(예정) 등 교통망도 생긴다. /손희문 땅집고 기자 shm91@chosun.com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
천안 신불당 동문디이스트 트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