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hilstate-eco-deokeun

대표번호 1800-7058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에 수요자 관심 집중

서울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고양 덕은지구가 최근 분양시장에서 주목받는 가운데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 중인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덕은지구에서 핵심인 업무 2ㆍ3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복합단지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7층에 총 1229실로 구성되며, 이 중 오피스텔은 735실이다.

오피스텔의 공급 면적은 48㎡(계약면적 기준)며, 단층형과 다락형으로 구성된다.

각 호실은 개방감을 위해 천장고를 높였으며,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전기오븐ㆍ빌트인냉장고ㆍ빌트인세탁기ㆍ전기쿡탑ㆍ주방후드ㆍ분리형 비데 등이 무상 제공되며, 다락형의 경우 계단 하부 일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인근에는 난지 한강공원과 월드컵공원이 자리해 쾌적한 주거 및 업무환경을 자랑한다.

대형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옛 국방대 자리 30만3000㎡ 부지는 복합 미디어밸리로 개발될 예정이다. 또한, 덕은지구와 국방대터, 상암DMC가 연결되는 중앙도로체계가 구축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변에는 상업ㆍ업무시설을 배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덕은지구는 상암DMC와 마곡지구의 배후 주거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뿐만 아니라 주변 개발이 완료되면 주거와 업무 기능을 두루 갖춘 자족도시로서 역할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