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아파트] 비봉 하늘채 제네시티


비봉-하늘채-제네시티
유형: 아파트사업명: 비봉 하늘채 제네시티
지역: 경기도 화성시규모: 지하 2층 ~ 지상 25층
주소: 경기도 화성시 구포리 791-1 일원구조:
  • 500m 이내 비봉~매송 고속도로, 양노IC등 인근 수도권 지역 접근 용이
  • 남향위주의 단지배치
  • 내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 조성을 위한 지상주차장 제로화
  • 다채로운 여가 문화가 한자리에 준비 된 복합 커뮤니티

☏ 1800-7058

비봉 하늘채 제네시티

화성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지역주택조합이 10일간에 50% 모집이 마감, 2차 모집이 시작되었다.

1군 건설사인 코오롱건설 시공 예정에 따라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로 명칭이 변경되어 현재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비봉 구포지구 일원에 들어서는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는 지하1~2층 지상 25층 12개동 총975가구(예정)로 전용면적59m A,B타입 350가구, 전용면적 75m A,B타입 303가구, 전용면적 84m 322가구 모두 판산형 구조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남향위치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전세대 4bay구조에 팬트리가 제공된다. 입주민 편의시설로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어린이집, 시니어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입지는 양호하다는 분석이다. 교통망은 수인선 야목역과 비봉IC가 각각 2km, 1km 거리에 자리해 있고 사업지 500m 이내에 비봉~매송 도시고속도로, 양노IC-수원 등을 통해 인근 수도권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신세계테마파크, 비봉 습지공원, 영화관, 병원 인근에는 어천역(2025년KTX 환승역 예정) 되어 있다.

교육 여건으로 단지 2km 거리 내에 비봉초, 비봉고 등이 있고 비봉택지지구 내 초,중,고 학교 시설이 예정이 되어 있다.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조합 관계자는 “최근 서울, 경기도,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전,월세 매매 아파트 가격이 급등하면서 일반 민간 아파트 대비 저렴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내집마련을 위한 대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봉 구포지구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는 대표전화로 사전 예약 시 홍보관 관람과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비봉-하늘채-제네시티-1
비봉-하늘채-제네시티-2
비봉-하늘채-제네시티-3
비봉-하늘채-제네시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