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아파트] 성남 태평 퍼스트힐


성남-태평-퍼스트힐
유형: 아파트사업명: 성남 태평 퍼스트힐
지역: 경기도 성남시규모: 지하 2층 ~ 지상 14층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5260 일원구조:
  • 8호선 가천대역/태평역 더블역세권(도부
  • 잠실, 강남, 성남, 판교, 하남 지역 접근성 높음
  • 태평초 도보 1분거리, 태평중, 성남여중 5분거리 위치
  • 모란역세권 상권, 모란전통시장, 이마트, 홈플러스 근접

☏ 1800-7058

성남 태평 퍼스트힐

경기도 ‘성남’이 부동산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원도심인 수정구는 쾌속교통망을 품고 있고 주변 지역 개발의 영향을 받아 매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수정구는 직주근접을 찾는 비즈니스 수요부터 젊은 세대 및 신혼부부들 사이에 인기가 특히 높다. 가까운 분당, 위례 등과 비교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나 향유되는 주거 인프라는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실제 부동산 시장의 매물증감률을 살펴보면, 분당구(73%)보다 수정구(79.95)가 더 높게 나타난다. 그만큼 수정구의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고 거래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는 성남시 개발 계획의 역할이 톡톡했다. 

태평·상대원·신흥·중원구 등 구도심의 재건축, 재개발 사업이 탄력을 받으면서, 수정구 일대도 동반 상승을 계속하고 있다. 수정구는 성남 일원 중에서도 탈서울 수요를 흡수하기에 최적의 입지로, 해당 개발사업이 성남시의 미래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성남시 수정구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수인분당선 가천대역과 태평역 더블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태평 퍼스트힐’이 조합원 모집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이 단지는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일원에 지하 2층~최대 14층, 11개동, 총 662세대 규모로 계획돼 있다. 

태평 퍼스트힐 전 세대는 중소형 특화평면으로 구성돼 있다. 62㎡, 74㎡, 84㎡ 등 다양한 평형대를 선보인다. 중소형 평면은 환금성이 좋아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평형이다. 태평 퍼스트힐의 경우 혁신설계까지 적용돼 동급대 아파트보다 공간감과 개방감이 월등하다. 

각 세대 내부에는 품격 높은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최첨단 시스템 설비가 적용될 예정이다. 심플하고 은은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안전하고 깨끗한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것도 장점으로, 성남 태평동 일원을 대표하는 명품 주거공간의 탄생이 예고된다. 

단지 내 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조경 공간이 풍부하며 어린이공원, 다수의 광장 등도 단지 내에 갖춰져 1년 365일 내내 쾌적함을 누릴 수 잇다. 여기에 피트니스센터 및 작은 도서관, 키즈플레이룸, 시니어클럽, 카페테리아 등 고품격 커뮤니티도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 시 여유로운 생활은 물론 품격 높은 여가생활도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근린상가가 함께 조성돼 생활편의 해결이 수월하다. 

주변 인프라도 완벽하게 구축돼 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수인분당선 가천대역이 자리해 초역세권의 조건을 만족한다. 지하철을 이용해 강남 일대에 20분 내에 연결돼 사실상 강남생활권에 속한다.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수서역도 불과 두 정거장 거리에 있어 광역교통망도 훌륭하다. 성남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도시고속화도로 등 광역 쾌속교통망도 확실히 갖춰져 있다.

도보 거리에 각종 교육시설이 자리해 자녀의 안심통학과 학습능률 향상도 기대된다. 태평초, 태평중, 성남서초, 가천대 과학영재교육원 등이 단지 주변에 들어서 있다. 탄천수변공원과 태평공원, 성남종합운동장 등 단지 가까이 자리한 녹지가 풍부하며, 수변 경관을 갖춘 자연환경이 있어 쾌적한 힐링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지역 개발에 따른 확실한 수혜와 강남생활권 공유가 가능한 최적의 입지에 들어서는 태평 퍼스트힐의 홍보관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더욱 안전하고 자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성남-태평-퍼스트힐-1
성남-태평-퍼스트힐-2
성남-태평-퍼스트힐-3
성남-태평-퍼스트힐-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