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아파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songpa-geoyeo-winnerspark

대표번호 1800-7058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거여·마천뉴타운 프리미엄을 더하다

송파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 3구의 프리미엄을 함께 누린다는 점 외에도 앞으로 꾸준히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던 송파구가 거여·마천뉴타운 재개발사업이 궤도에 안착하면서 주변 지역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도시재정비위원회에서 지난 4월 7일 해당 해당 뉴타운 3구역에 지정되어 있던 일몰기한을 늘리면서 강남권 내 유일한 재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는 것. 특히 총 463세대 공급 예정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역 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최근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도보로 이동 가능한 데다가 기존 신도시인 위례와 가까이 위치해 추가적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잠실 생활권까지 커버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계약자 선착순 200명에게 ‘역대급 풀옵션 증정 이벤트’로 2천만원 상당의 고품격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삼성 BESPOKE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삼성 버블 드럼세탁기, 삼성 65인치LED TV를 제공한다.

해당 아파트는 각종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옆에 어린이 공원 등이 자리를 잡으면서 주거쾌적성이 뛰어난 물량으로 손꼽히는 것이다. 남한산성, 올림픽공원, 천마산 근린공원 및 성내천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지역도 다양하게 마련되었다. 그런 데다가 사업장 역시 이러한 이점을 한껏 살리기 위해 조경 특화에 나설 예정이다. 따라서, 내부에 다양한 테마별 녹지 공간을 조성해 녹지 비율을 증가할 계획이며,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도록 설계를 진행한다.

지리적인 이점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잠실이나 강남 등 서울 시내로 10분에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지하철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서하남IC와 송파IC로의 접근이 용이해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어렵지 않다. 이어서 위례 트램 및 신사선 연장 등 추가적인 교통망이 신설될 계획이라 다세권 중심지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의 우수한 학세권도 강점 중 하나다. 자녀를 양육 중인 학부모 입장에서는 학군을 중요시 여길 수밖에 없다. 단지 옆에는 영풍초를 비롯해서 오주중, 보인중, 송파중학교가 인접해 있어 안심하고 통학시킬 수 있다. 이어서 올해 국내 굴지의 명문대생을 배출한 보인고를 필두로 가락고, 오금고 등도 근거리에 있어 뛰어난 면학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어서 생활 인프라도 갖춰진 상태다. 롯데월드몰이나 가든파이브 등 대형 쇼핑몰에 가락시장, 롯데월드타워, 송파구청 등 문화생활을 즐기고, 행정적인 업무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관계자는 “청약 통장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기회가 열려 있으며, 중도금 일부 무이자와 이자 후불제 조건까지 받아볼 수 있다”며, “4베이 남향 설계에 49, 59, 84제곱미터 등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돼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