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유형: 생활형숙박시설사업명: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지역: 강원도 양양군규모: 지하 7층 ~ 지상 39층
주소: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7-4번지구조:
  •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동해바다
  • 양양 최초 5성급 브랜드 호텔 + 대우건설 브랜드 파워
  • 지상 39층 강원도 최고 높이 프리미엄 파노라마 오션뷰
  • 인피니티풀, 라운지, 전망대, 프라이빗 다이닝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적용

☏ 1800-7058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피데스개발은 강원 양양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를 이달부터 본격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는 3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인 파르나스호텔이 위탁 운영하며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는다. 파르나스호텔은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는 지하 7층~지상 39층, 1개 동, 생활숙박시설 393실로 구성된다.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수영복 등을 입고 나가 해변을 즐길 수 있다. 
건물 높이는 174.6m로 강원에서 가장 높다. 최고층에 조성되는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바다 전망과 산 전망을 파노라마로 볼 수 있다.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양양은 낙산해수욕장, 기사문, 하조대, 죽도 등 해양스포츠 명소 뿐만 아니라 설악 대청봉, 낙산사, 오색약수 등 등산, 트래킹 명소를 품고 있어 동해안 관광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 등 수도권에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약 9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최근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병행하는 워케이션 (Workation)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닫혔던 하늘길이 열리면서 양양국제공항에 국내뿐만 아니라 필리핀, 대만, 베트남 주요 도시 항공노선이 속속 열릴 예정이다. 
사업 관계자는 “전문 디벨로퍼 피데스개발의 개발 노하우와 인터컨티넨탈 서울을 운영하는 파르나스호텔의 운영 노하우를 접목할 예정”이라며 “낙산도립공원 지정 해제 후 낙산해수욕장 주변 개발이 본격화되고 내년 강원특별자치도 시대가 열리게 되면 동해안 관광의 랜드마크, K관광의 메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분양 갤러리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1번 출구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정아름 기자 jjar@asiatoday.co.kr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