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지젤-라이프그라피-서초
유형: 오피스텔사업명: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지역: 서울시 서초구규모: 지하 6층 ~ 지상 22층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3-13 일원구조:
  • 3호선 남부터미널 도보 5분 소요, 2호선 교대역, 서초역 트리플 역세권
  • 2룸, 2배스 최고급 마감재가 적용된 고급 주거 상품
  • 399실 대단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최상급 커뮤니티 시설
  • 정보사 부지, 롯데칠성 부지, 코오롱 부지 등 서초동 개발 수혜 예상

☏ 1800-7058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서울 서초구의 프리미엄 주거벨트에 위치한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ZIZEL LIFE GRAPHY SEOCHO)가 분양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는 서초동에 들어서는 ‘지젤’의 3번째 오피스텔로, 지하 6층~지상 22층으로, 총 399실의 규모다. 거주자의 편의를 위해 A타입부터 D타입까지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두손건설이 시공사로 선정되어 고품격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2인 또는 4인 가구의 주거를 위해 최적화 된 설계를 자랑하며 50년 전통의 이탈리안 가구 브랜드 ‘스카볼리니’ 제품을 이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다. LG전자 세탁기와 건조기, 지멘스 전기오븐, 보쉬 인덕션(4구, 후드겸용), LG 빌트인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삼성 식기세척기 등 다채로운 빌트인 옵션을 제공하며 IoT 구축을 바탕으로 스마트 제어 시스템, 얼굴 인식 월패드, 기기 제어, 스마트 스위치 등 최신형 편의 시설을 갖추었다. 

입주자 커뮤니티를 위한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옥상 정원 등의 설비도 제공하여 입주자 만족도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서울 지하철 남부터미널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는 교대역, 서초역과도 가까워 트리플 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남부순환로 등의 진입이 쉬운 광역 교통망을 자랑하여, 대중교통은 물론 자가 차량을 이용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추후 경보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완료되면, 상습 교통체증 구간이 완화되어 주거 환경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의 품격을 더해 주는 인프라도 눈에 띈다. 서리풀공원, 우면산이 가까워 일상 속 녹지생활을 누릴 수 있고 국립중앙도서관, 신세계백화점, 카톨릭대학교 강남성모병원, 예술의전당 등 다양한 문화,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고, 서초고, 상문고 등 강남 8학군에 포함된 명문 교육기관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수험생 및 학부모를 중심으로 한 오피스텔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관계자는 “현재 서초동은 다양한 개발 호재가 존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지 R&CD 개발은 무려 5년 간 5천억원의 투자가 이루어지는 단지 개발 사업으로 엄청난 오피스텔 배후 수요를 공급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 정보사 부지 개발, 롯데칠성 부지 개발, 코오롱 부지 개발 사업 등이 활발하게 진행되며 지역 사회 내의 고용 창출을 더욱 활발히 하고 문화클러스터를 구축, 인근 지역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지젤-라이프그라피-서초-1
지젤-라이프그라피-서초-2
지젤-라이프그라피-서초-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