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레지던스] 지젤 시그니티 서초


zizel-signity-seocho

대표번호 1800-7058

강남 프리미엄 기대 高 ‘지젤 시그니티 서초’ 상가, 오피스 분양

-부동산 대책 피한 틈새 상품으로 인기 뜨거워

정부의 주택시장 안정화 방안 발표로 부동산 시장이 상당한 영향을 받고 있다. 금융(대출)과 세금, 각종 규제 등 다양한 측면에서 대처가 필요해진 것이다.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한국은행이 금리 추가 인하를 결정함에 따라 연 0.75%의 초저금리 시대가 도래했다. 기준금리 인하 시 은행 예금 이자가 낮아지고, 물가상승률이 연 1%를 넘어가면 은행 이사를 받아도 마이너스가 되는 최악의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

반면, 부동산 시장에서 금리인하는 호재에 해당된다. 부동산 시장에 유입되는 자금으로 인해 유동성이 확대돼 거래 증가와 가격 상승효과가 기대되기 때문.

최근 코로나19 여파가 상당해 글로벌 경제 상황이 부동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이에 안정적인 강남 중심 상권의 오피스와 상가 등 수익형부동산이 인기를 얻고 있다.

▲저금리 시대 오피스 상가 분양 주목!

1인 기업 및 소규모 기업이 늘면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공간 활용도가 좋은 섹션 오피스 및 공유 오피스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카페 및 휴게실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 오피스의 공급과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서초역과 남부터미널 사이 기존 호텔 밀집지역은 최근 고급 오피스텔촌으로 서서히 변모하면서 신흥 고급 주거지역으로 급부상 중이다. 서초 일대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 수요자들의 시선이 집중돼 더욱 주목된다.

이런 가운데 두손건설이 올해에도 고급 주택 분양에 나서 관심이 뜨겁다. 현재 고급 주택 분양은 순조롭게 마감 중이며, 상가 및 오피스 분양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동시에 1가구 2주택 규제도 해당이 없다. 전매가 가능하며,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 폭탄에서도 벗어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고의 입지, 부동산 규제 속 틈새 상품 서초동 ‘지젤 시그니티’

지역 내 노른자위로 평가되는 강남 중심지에 더블 역세권을 품은 ‘지젤 시그니티 서초’가 공급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이 단지는 서초동 중심 상권에 자리해 있으며, 지하 5층~지상 17층 총 288실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현재 상가와 오피스,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 상태다.

상가는 3.3㎡ 4,000만원대부터 공급되며, 편의점과 커피숍, 부동산, 김밥 전문점 등을 권장업종으로 제시한다. 오피스는 3.3㎡ 1,500만원대부터 공급되고 있으며, 소형, 중형, 대형 전 호실이 풀 옵션이다.

2, 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을 비롯해 남부터미널역, 서초역과 가까워 트리플 역세권 입지도 확보됐다. 주변 기반 시설이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양재 이마트, 반포신세계백화점, 고속터미널, 먹자골목, 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가까이 모여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서초구 일원에 정보사 부지 개발, 예술의전당 문화특구에 양재 R&CD 특구 지정, 서리풀 터널(개통)과 남부터미널 복합개발사업,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등 중장기 프로젝트가 다수 추진돼 미래가치 확보까지 기대된다. 현재 사업지 주변 노후 시설 및 난립된 구역 재정비 사업이 진행돼 지역 가치가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생활의 편리함도 선사한다. 직주근접의 실현과 고소득 전문직의 품격에 적합한 호텔식 프리미엄 서비스, 고품격 인테리어를 제시한다. 중소형 고급 주거 공간의 탄생이 기대되는 이유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1개 타입(A타입 51.51㎡, B타입 65.28㎡, C타입 73.91㎡, D타입 74.84㎡, E타입 73.74㎡, F타입 90.97㎡, G타입 88.08㎡ H타입 87.39㎡, I타입 103.86㎡,J타입 86.84㎡, K타입 51.51㎡)의 주거 공간이 구성돼 있다.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 높은 전용률을 자랑하며, 발코니 공간이 전 호실에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돼 실사용 면적이 넓다. 가격은 기존 서초 소재 아파트 대비 60~70%가량 저렴하다. 최고급 마감재 및 도심 속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고액 연봉자들의 눈높이에 적합한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선보인다.

단지 내에 고급 정원, 피트니스, 사우나, 스파, 리셉션, 런더리 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될 예정이며, 하우스 키핑(청소, 세탁), 모닝콜, 발렛, 게스트 응대, 조식, 개인 우편 및 택배 전달 등 호텔식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