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청라국제도시역-현대썬앤빌-에코스타
유형: 오피스텔사업명: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지역: 인천광역시 서구규모: 지하 5층 ~ 지상 24층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6-3구조:
  • 공항고속, 경인고속, 수도권 제2외곽 순환, 서울 외곽 순환 도로등 광역 교통망 체계 매우 우수
  • 청라국제도시역 도보 이용 가능한 역세권 지역
  • 성장가치 높은 인천광역시의 원동력, 인천경제자유구역
  • 트리플 역세권 예정

☏ 1800-7058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인천시 서구 청라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가 분양 완판이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서울지하철 7호선 석남역이 개통되면서 환승없이 서울 강남까지 1시간대에 갈 수 있게 되었으며 부평구청역에서 서구 석남동까지 4.2km 길이에 2개 역사가 신설됐다. 2027년 하반기까지 석남역에서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10.74km 구간을 연장, 7개 역사가 신설될 예정이다.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청라국제도시역 인근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조성되며 인근 상권 등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  

청라의료복합타운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의 601 일대 26만1635㎡ 부지에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과 의료바이오 관련 산, 학, 연, 병, 업무시설 등이 갖춰지는 대규모 종합개발사업으로 7월부터 사업 접수를 본격적 받는다고 소식을 밝히기도 했다. 

하나은행이 사업구조 및 금융구조 기획에 참가하면서 금융주선과 재무적투자자의 역할을 통해 안정적인 재원을 공급할 예정이다. 현장 인근으로 스타필드 청라, 서부산업단지와 인천터미널 물류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부지 내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지하 5층~지상 24층의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23~51㎡ 오피스텔 626실과 근린생활시설 56실 규모로 조성된다. 내부는 1~1.5룸 위주 설계와 테라스 특화설계(일부 호실 제외)가 적용되었다. 또한 자주식 주차공간을 설계하고 호실당 1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관계자는 “인근 상권도 가깝게 위치해 있는 만큼 실 거주를 희망하시는 분들도 많은 문의를 주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동,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청라국제도시역-현대썬앤빌-에코스타-1
청라국제도시역-현대썬앤빌-에코스타-2
청라국제도시역-현대썬앤빌-에코스타-3
청라국제도시역-현대썬앤빌-에코스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