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아파트] 파주 문산역 메트로스카이


파주-문산역-메트로스카이

대표번호 1800-7058

‘메트로 스카이’ 경기 파주시 조합원 모집 진행

경기도 파주시 문산역 인근에 위치한 ‘메트로 스카이’가 파주시 문산CGV 건물 2층 홍보관에서 사전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메트로 스카이가 위치한 경기도 파주시는 정부에서 발표한 6.17 부동산 대책 규제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많은 관심을 끄는 지역이다.

특히, 경제와 학업, 주거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데 경제활동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18~64세의 비중이 무려 66.4%를 차지하고 있다.

이미 지난 1, 2차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는 ‘메트로 스카이’는 경기도 파주시 문산역 일대 지하 5층~지상 29층 규모이며, 대규모 오피스텔 및 공동주택 304세대의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지역은 주거 및 생활 환경이 안정적인 문산역 20M 초역세권으로 학교, 관공서, 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반경 8km내에 선유, 당동, 월롱 등 8개 산업단지를 통해 많은 일자리가 있으며,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GTX 등으로 서울 진출입이 30분 대로 가능해 접근성 또한 매우 우수하다.

메트로 스카이 홍보관 관계자는 “각종 편의시설 및 지역적 메리트를 통해 많은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