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조합 아파트]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평택-효성해링턴-플레이스

대표번호 1800-7058

평택 효성 해링턴플레이스 1,2단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평택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유치와 서해선 복선전철 및 제2 서해안고속도로의 개통, 주한미군 기지 이전 등 굵직한 지역 호재들로 인해 지난 몇 년간 경기도 내 가장 높은 지가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지역이다.

아직 미개발된 부지가 상당히 있고 전국을 연결하는 핵심 입지를 바탕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 더욱 주목할 지역인 평택시에 우리나라 재계순위 20위에 빛나는 건설사인 효성그룹에서 시공 예정인 곳으로 건설은 물론, 산업 자재와 정보통신, 화학 등 다방면에서 집약해온 높은 기술력과 시공법을 사업지 곳곳에 녹여내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택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일원에 710세대의 1단지, 2,530세대의 2단지로 2개 블록으로 나뉘어 들어서게 된다. 총 3,240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 프리미엄을 선사함으로써 특별한 소유 가치를 제공하게 된다.

평택 효성 해링턴플레이스 사업지의 입지를 보면, 먼저 소사벌 용죽지구를 연결하는 신흥 주거 벨트로 급부상하는 자리에 위치하게 될 예정으로 비전동 중심가의 생활 인프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에 포진되어 있는 고덕산업단지와 평택, 송탄 일반산업단지, 종합물류단지 등 대형산업 단지들은 지역 경제를 이끌고 많은 직장인들의 고용 창출과 편리한 직주근접을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빠른 속도로 개발이 진행중인 다수의 택지지구와 기존 구도심 생활권의 수혜를 모두 누리는 곳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까이 밀집하여 있다. 대표적으로 신세계복합쇼핑몰과 뉴코아아울렛 등의 대규모 쇼핑문화시설을 비롯해 평택시청과 소사벌 레포츠타운, 남부예술회관, 굿모닝병원이 인접하여 풍부한 생활 편의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교통 편으로 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서울 도시철도 1호선과 최근 개통된 KTX, BRT 노선까지 인접한 도심 내외는 물론, 전국을 연결하는 쾌속 교통권이 확보되어 있는 등 주거지 선택 기준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다채로운 교통체계를 통한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한 무려 1조 5천억원의 지원 사업지를 활용해 각종 다양한 기반시설이 건립될 예정이며, 진위2LG전자 산업단지와 국제 고덕신도시 조성을 통해 약 15만여 명의 직간접 고용창출 효과를 양산하게 되는 등 주변 일대는 앞서 언급한대로 국가 단위의 대형 개발계획이 잇따라 추진되면서 해를 거듭할수록 미래가치의 급등을 예고하고 있다.

평택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주변으로 대형 개발 호재는 곧 유동인구의 급증과 인구 유입으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통계자료에서도 볼 수 있듯이 해당 도시는 지난 2011년 이후 매년 큰 폭의 인구 증가를 기록하며 자족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렇듯 갑작스러운 인구 증가로 인해 신규 단지의 공급량이 그 추이를 따라 가지 못하는 실정으로 대상지의 출연은 그 수요를 충족시키고, 더욱이 20평형대의 소형 상품 품귀로 인한 잠재수요는 더욱 큰 호재로 다가온다.

평택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단지만이 가진 특징에 대해 확인해보면,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대단지 주거시설의 품격에 걸맞은 상당한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다. 대형 휘트니스클럽, 골프, 탁구연습장, 실내암벽등반장, 스파시설 등 고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복지시설과 키즈도서관,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이 마련될 계획이다.

특히, 수도권과 지방을 관통하는 핵심 교통 인프라와 여러 편의시설이 대거 밀집하여 유례없는 원스톱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인근에는 평택 효성해링턴코트,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가 분양중에 있다.

평택 효성 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는 성황리에 운영중이며, 코로나로 인하여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