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아파트] 하남 스타포레 3차


하남-스타포레-3차
유형: 아파트사업명: 하남 스타포레 3차
지역: 경기도 하남시규모: 지하3층~지상 29층
주소: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48-95일원구조:
  • 신축 택지개발지구 및 교산신도시 개발(예정) 등 경기도권 핵심 입지
  • 3, 5호선 연장 개통 및 개통 예정
  • 사통팔달 전국 어디든 이동 용이
  • S-BRT 개발 계획

☏ 1800-7058

하남 스타포레 3차

풍부한 미래 가치가 기대되는 아파트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하남스타포레 3차’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 강동구 길동 사거리에서 홍보관이 그랜드 오픈 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후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오픈식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소규모로 오픈식 행사를 진행했다.

조영구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지하 3층~지상 29층, 총 605세대(예정)로 구성될 계획이며 59㎡, 67㎡, 84㎡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 다수의 학군이 인접해있으며 시립도서관, 영어체험관 등이 분포되어있어 자녀를 둔 입주민들이 우수한 교육 프리미엄 또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 인근에 ‘덕풍천과 위례 둘레길, 생태하천 등이 조성되어있어 ‘숲세권’ 생활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입주민 생활시설에 집중할 ‘하남스타포레 3차’는 아파트 단지 내에 주민공동시설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회의실, 시내 골프장 등이 갖출 예정이며 큰 규모의 입주민 전용 공원과 옥상공원 등 또한 갖출 예정이다.

생활 프리미엄의 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 쇼핑몰 하남 스타필드와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 홈플러스, 문화예술회관 등의 생활문화시설이 쉽게 접근 가능한 곳에 위치한다고 하며 가까운 위치에 강동 이케아도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상일 IC와 하남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자가용으로 강남까지 20분대에 접근 가능하고 최근에는 5호선 하남검단산역까지 개통 완료와 3호선 연장선 계획 및 BRT 노선의 확충되어 뛰어난 교통 편의성으로도 많은 주목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조합원모집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입주민 생활중심의 프리미엄은 물론 교통, 교육, 웰빙, 미래 프리미엄에 황금입지에 위치할 예정으로 앞으로의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평가하고있다”고 전했다.

출처: 아시아경제(https://asiae.co.kr/)


하남-스타포레-3차-1
하남-스타포레-3차-2
하남-스타포레-3차-3
하남-스타포레-3차-4
하남-스타포레-3차-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