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한화 포레나 미아 스퀘어


한화-포레나-미아-스퀘어
유형: 상가사업명: 한화 포레나 미아 스퀘어
지역: 서울시 강북구규모: 지하 5층 ~ 지상 29층
주소: 서울시 강북구 삼양사거리 특별계획구역3구조:
  • 삼양사거리 중심과 대로변을 환히 마주하는 고품격 주상복함
  • 내부순환도로 10분내 접근, 우이경전철 1분 이내 인점
  • 삼양초, 미양초등 다양한 학교 1km 이내 위치
  • 삼양지구중심의 위대한 변화가 시작되는 초 역세권 노른자위 입지

☏ 1800-7058

한화 포레나 미아 스퀘어

건설사들이 지식산업센터와 아파트 내 상업시설 등 수익형 부동산 분양 물량을 쏟아내고 있다. 대출규제의 적용을 받지 않는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도 예정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화건설, 경기 성남시 상업시설 ‘판교 아이스퀘어’ 분양 중
한화건설은 경기 성남시에서 ‘판교 아이스퀘어’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오피스텔을 비롯해 업무, 상업, 문화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전용 38~152㎡ 규모의 상업시설 45실로 구성된다.
신분당선과 경강선이 지나는 판교역이 인근에 위치해 강남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한화건설, 서울 강북구 상업시설 ‘한화 포레나 미아 스퀘어’ 이달 분양
한화건설은 이달 서울 강북구 일원에 상업시설 ‘한화 포레나 미아 스퀘어’를 분양할 예정이다. 
오는 3월 분양 예정인 ‘한화 포레나 미아’ 주상복합 단지 내 지하 1층~지상 2층, 총 112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 상가와 전통시장 등 구도심 상권이 있고 우이신설선 삼양사거리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HJ중공업, 제주시 ‘연동 해모로 루민’ 3월 분양
HJ중공업은 제주시 일대에서 ‘연동 해모로 루민’을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다.
‘우주빌라’와 ‘정한빌라’를 재건축하는 아파트로 총 142가구가 공급되며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75가구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우주빌라는 최고 15층, 1개 동, 전용 84㎡, 41가구로 정한빌라는 최고 15층, 1개 동, 전용 84㎡, 34가구로 탈바꿈된다.

◆경기 ‘시흥 메트로 디오션’ 오피스텔 이달 분양
경기 시흥시에서는 이달 중 주거형 오피스텔 ‘시흥 메트로 디오션’이 분양 예정이다. 
해유건설이 시공을 맡으며 최고 23층, 전용 84㎡, 총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100실 미만으로 분양권 전매 제한을 적용받지 않으며, 전국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접수가 가능하다. 또 100실 미만으로 조성돼 전매제한 규제를 받지 않는다.

◆신세계건설, 부산 강서구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분양 중신세계건설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일대에 주거형 오피스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를 분양 중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최고 20층, 전용 84㎡, 총 1083실 규모로 조성된다. 
청약은 1인 당 단지 별 총 4건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출처: 미디어펜(www.mediapen.com)


한화-포레나-미아-스퀘어-1
한화-포레나-미아-스퀘어-2
한화-포레나-미아-스퀘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