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조합 아파트]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


힐스테이트-양주-센트럴포레

대표번호 1800-7058

전세 난 속 선택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

재계약시 임대료 인상률을 연 5% 이내로 제한하는 ‘전월세 상한제’로 향후 인상분을 미리 반영해 가격을 올린 전세 매물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는 월세를 선호하는 추세와 맞물려, 전세 매물 자체를 찾기 힘들고 찾아도 가격이 비싼 ‘전세난’을 양산하고 있다.

서울은 물론 경기 지역까지 전세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내집마련에 나선 수요자들에게 현대 힐스테이트가 짓는 양주 센트럴포레가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인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는 서울 도심의 전세금이면 내 집 마련은 물론, 프리미엄 가전, 가구까지 무상 제공받을 수 있는 실속 있는 아파트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는 양주시 삼숭동 일원에 위치하며 총 8개동, 지하4층~ 지상20층 아파트 총 600세대(예정)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지하 2층~지상1층)를 갖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만큼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무관하게 서울, 경기, 인천 6개월 이상 거주, 무주택 등 일정한 자격 충족 시 조합원이 될 수 있다. 

프리미엄 가전, 가구까지 선택옵션 아닌 무상 제공, 거주의 품격 높인다

일반 분양에 비해 보다 합리적인 공급가 자랑하면서도 한시적으로 10여 가지의 프리미엄 가전, 가구 등을 무상으로 제공되는 ‘풀옵션 아파트’의 특전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일부세대에 한하여 시스템에어컨, 벽걸이TV, 김치냉장고, 드럼건조기, 드럼세탁기, 인덕션, 빌트인오븐, 가스레인지,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가전과 붙박이 옷장 등 가구가 제공된다. 또 중문과 발코니 확장 등의 시공도 무상제공 품목이다.

각 세대는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면적 위주(59A타입, 59B타입, 74타입, 84타입 총 4개 타입)로 구성되며, 4-BAY 혁신 평면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극대화되어 있다. 주방용품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는 양문형 팬트리룸과 와이드 드레스룸, 차별화된 와이드 창호로 더욱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보다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조명, 난방, 가스제어, 출입확인, 엘리베이터 콜 등 다양한 기능이 내포된 홈네트워크시스템을 비롯하여, 초고속 정보 통신시설과 원격검침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이 제공된다.

무인경비 시스템과 태양광발전 시스템, 전기차 충전소 등 보안과 에너지효율까지도 배려하는 첨단 스마트 시스템이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수변공원과 어린이 놀이터, 주민체육시설, 도서관, 보육시설, 맘스카페, 헬스장, 실내 골프연습장, 경로당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부의 특화설계, 첨단시설을 갖춰 브랜드 아파트의 품격을 보여준 것이다.

입지조건도 뛰어나다.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는 옥정신도시에 인접하며,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 및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본격적인 착공에 돌입한 7호선 연장(도봉선-옥정) 사업으로 도봉산역까지 단 3정거장으로 10분 내로접근이 가능케 되며, 개통 완료 시 강남까지는 5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GTX-C노선이 오는 2021년 착공을 앞두고 있고, 제2외곽순환도로(2023년 예정)가 인접해 더욱 빠른 서울 접근성을 가지게 된다.

이외에도 BRT버스(개통 예정)와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노원까지 약 24분, 잠실까지 약 41분만에 이동 가능이 예상되며, 만송~삼숭 구간 옥정 우회 신설도로, 제2의판교로 불리는 양주 테크노밸리, 경기 북부 최초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등 굵직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게다가 광승초, 삼숭중학교, 양주고등학교가 가까워 도보 통학이 가능 학세권은 물론, 천보산림욕장이 바로 인접해 있어 힐링이 가능하며 청담천, 레이크우드CC 등과 인접해 여가생활까지 보장된다.

그리고 옥정신도시 및 고읍지구의 다양한 상업시설 및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삼숭생활체육공원이 인접해 있고 경기북부 복합 커뮤니티센터가 조성 예정으로 복지, 문화, 체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게 된다.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 관계자는 “서울까지 쾌속성과 학세권, 숲세권, 편리한 생활 인프라, 선호도 높은 중소평형대 구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첨단 시스템, 그리고 앞으로 더욱 커질 미래가치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은 프리미엄 중에 프리미엄으로 양주시 내 진정한 주거 명작이라 자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가칭)삼숭지역주택조합주진위원회가 시행을 맡으며, 현대건설이 시공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