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평택 고덕 아이파크 2차


평택-고덕-아이파크-2차
유형: 오피스텔사업명: 평택 고덕 아이파크 2차
지역: 경기도 평택시규모: 지하 5층 ~ 지상 29층
주소: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153-1 일원구조:
  • 서해안 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이용으로 광역 접근성 우수
  • 향후 고덕신도시 및 평택 영신지구 더블 생활권 최적의 입지
  • 지제역 1.5km, SRT 및 1호선 지하철 이용
  • 1,480실 대단지 오피스텔

☏ 1800-7058

평택 고덕 아이파크 2차

낮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아파트 청약 문턱에 신규 주택 공급도 줄어들자 수요자들이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아파트 청약 가점이 낮아 당첨 가능성이 적은 이들이 청약통장 없이도 내집마련을 노려볼 수 있는 오피스텔 분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오피스텔이 아파트의 대체제로 부상하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브랜드 오피스텔의 경우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고 실거래시에도 브랜드 효과를 톡톡히 보는 사례들이 적지 않다. 더욱이 주거용 오피스텔 공급량은 2010년 4분기 이후 최저치로 가파르게 상승하는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동문 바로 앞에 브랜드 대단지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에 위치하게 될 ‘평택고덕 2차 아이파크’는 1,480실에 전용면적은 25~62㎡로 구성된다.

해당 현장 인근은 삼성전자가 평택, 용인, 기흥, 화성을 연결하여 세계 최대의 반도체 클러스터를 조성하기 위해 180조 투입, 163조의 경제유발, 44만여 명 고용창출 효과의 특급 수혜지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1천4백만㎡, 14만5천여명, 6만여 세대의 대규모 택지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원스톱 슬세권’에 해당하는 입지다. 성공리에 분양을 마치고 오는 11월 준공 예정인 평택 고덕 1차 아이파크의 CGV를 비롯해 프리미엄 아울렛, 대형 사우나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내에 글로벌 대형마트가 입점 예정이어서 쇼핑과 문화생활을 주거지 인근에서 모두 누릴 수 있게 된다.

입주민 편의에 중점을 둔 설계도 눈에 띈다. 상가 출입구와 오피스텔 출입구 분리계획을 통해 입주민의 편리한 이용 동선을 확보할 계획이며 다양한 녹지조성과 태양광 발전 설치 등 친환경 디자인도 적용된다.

입주민 전용 시설로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전용북카페, 멀티플렉스홀 등이 있으며 오픈공유주방을 설치하여 손님맞이와 각종 파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조식 서비스와 하우스키핑 서비스 등 호텔급 컨시어즈 서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밖에 차로 5분 이내 거리인 SRT 지제역 복합환승센터 개발로 인해 강남 수서는 약 20분대, 광역 M버스와 BRT 평택 간선급행버스 개통도 앞두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대중교통 여건은 꾸준히 향상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외에도 송탄일반산업단지, 장당일반산업단지, 평택브레인시티, 진위산업단지가 위치하여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갖춘데다 1차, 2차, 3차 평택 고덕 아이파크가 모두 들어서고 나면 매머드급 대단지의 브랜드파워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출처: 새전북신분(http://sjbnews.com/)


평택-고덕-아이파크-2차-1
평택-고덕-아이파크-2차-2
평택-고덕-아이파크-2차-3
평택-고덕-아이파크-2차-4
평택-고덕-아이파크-2차-5